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투자증권 로고

 

투자의 성공적인 시작은 바로 정보 획득입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는 투자 초보부터 숙련 투자자까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여의도 본사 전경

 

이 글에서는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의 연락 방법, 주요 업무, 업무 시간, 기타 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바로가기

 

한국투자증권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1.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연락 방법

다양한 상황에 맞는 다양한 연락 방법을 선택하세요!

 

☎ 전화:

▶ 전국 지역번호 없이

  • 1544-5000
  • 1588-0012

▶ 해외에서 전화 주실 때

  • 82-2-2090-4000

☎ 해외 거래: 1544-3333

☎ 해외선물: 1677-9999

☎ 미니스탁: 1577-8888

▶ 방문:

  • 전국 영업점 안내 (https://www.truefriend.com/main/customer/guide/branch/branch.jsp)

 

▣ 상담가능 시간

▶ 영업일 : 업무상담 08:00 ~ 18:00 , 시스템상담 07:30 ~ 19:00

  • 영업일 17:00 이후는 정규 상담시간이 아닌 관계로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고신고 / 지급정지상담 : 24시간 가능

▣ 온라인:

 

2. 주요 업무 투자 관련 모든 업무를 한 번에 해결하세요!

  • 계좌 개설 및 관리
  • 주식/펀드/해외거래 매매
  • 연금/저축상품 가입 및 해지
  • 신용거래
  • 자산관리 투자상담
  • 사고신고/지급정지
  • 기타

 

3. 업무 시간

투자 상담은 업무 시간 내에 문의하세요!

▶ 영업일:

  • 업무 상담: 08:00 ~ 18:00
  • 시스템 상담: 07:30 ~ 19:00
  • 사고 신고 / 지급정지 상담: 24시간 가능

 

4. 기타 정보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https://securities.koreainvestment.com/main/Main.jsp) 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투자를 지원하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이용 시 참고 사항

  •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생년월일 등 개인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민감한 정보는 전화나 온라인 채팅을 통해 공유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금융거래 관련 사항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직원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투자 여정에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와 함께하세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